1/1 페이지 열람 중
다음에 열거하는 증상들이 있으면 조속히 다니던 병원 응급실로 가야 합니다. - 손끝이 떨리기 시작하고 눈에 초점이 없다. 혈액검사결과 수치로는 BUN치가 높은 때로 혼수가 찾아올 전조증상이므로 식이요법으로 해결한다고 시간 끌어서는 안 된다.고기나 콩류 등 단백질 공급을 중단하고 급히 병원으로 가야하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관장을 해서 변을 보게 한 다음 신속하게 병원으로 가야한다. - 배가 너무 팽팽하고 잔기침을 계속하거나 열이 높다. 소변이 불편하고 복수가 차올라 횡격막을 밀어 올려 폐의 아랫부분을 건드려 잔기침이…
brmkore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07-11-06 17:54:14식이요법으로 간경화 멈춰... B형 간염이 간경화로 진행, 이종원(목사. 강원도 영월군 북면)타고난 건강체질이던 나는 젊어서는 ‘피곤’이라는 것을 전혀 모르던 사람이다.이때는 ‘건강은 건강할 때 미리미리 지키는 것’이라는 평범한 진리를 까맣게 모르고 살았다.- 본문 발췌 -◇ 30대 후반에 찾아온 B형 간염 ◇ 식도정맥출혈, 복수로 고생 ◇ 식이요법으로 간염 바이러스 사라지고, 간경화 멈춰 * 클릭 하시면 기사로 이동 됩니다.
BRM연구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3-03-05 10:40:16흔히 지방간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도 뚜렷한 증상이 없어서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.하지만 간경변증이나 간암으로 진행된 후에는 후회해도 늦는다. 지방간이 생기더라도 간 기능이 서서히 떨어지기 때문에 대부분은 간 기능이 상당히 나빠지기 전까지는 별 이상을 느끼지 못한다. 평소 술을 좋아하거나 업무상 술 약속이 많은 편이라면 간에 이상이 없는지, 혹시 알코올성 지방간이 생기지는 않았는지 체크해 보는 것이 좋다. 간에 과다한 지방이 쌓이면서 간이 비대해지고 기능이 점차 떨어지는 것이 지방간. 간 속의 지방 비율이 적게는 5%에서 심하면 50…
BRM연구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09-09-18 17:49:15KNN 방송 녹화 일시: 2010년 2월 2일(화) 오후 1시 장소: 공개홀 주제: 간염.지방간/간경화.간암 프로그램명: 공개클리닉 웰 "당신의 간이 위험하다" 1부 -- 지방간,간염 2010년 2월 6일(토) 08:35 주제: 간염.지방간 지방간과 간염우리나라 중년 남성 대부분이 갖고 있다는 지방간은 뚜렷한 증상이 없어 방치하기 쉽다. 하지만 자칫 간경변이나 간암으로 진행할 수 있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. 식습관을 바꾸고 운동을 병행하는 방법으로 알코올성 지방간…
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-02-15 14:39:22간경화라함은 어떠한 원인에 의해서든지 해부학적으로 간세포가 파괴되어 정상적인 조직구조가 상실되고 그 자리가 결절화(nodulation)와 섬유화(Fibrosis) 조직으로 대체되어 단단하게 굳어버린 상태를 의미한다. 간염 바이러스 감염, 알콜, 대사성 질환, 담즙울체,약물등을 들수 있으며 영양부족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나 임상적으로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바이러스에 의한 것과 알콜에 의한 것이다. 으로는 당대사 장애로인하여 고혈당증과 알부민 합성 저하로 인한 저알부민 협증 및 복수, 혈액 응고 장애(주로 잇몸 출혈) 등이 …
BR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08-10-21 19:14:37